와이드


렛미인 또다른 조작자??/렛미인 조작/렛미인 선정취소/렛미인3 연예&방송


렛미인3의 또다른 조작자...유세희씨...

왜 안 밝혀지는 걸까요..??

과연 진실인가요??


미국에서 외모로 왕따당하고

외모를 이유로 취업에 실패했다는 사연으로 나온 유세희씨

8화 때 탈락했으나 패자부활전으로 수술을 받게 됨



그런데 시청자 게시판에 올라온 글들..  






저번회에 방글라데시 여자 거짓 사연으로

논란이 됐었는데요~

 

그런데 왜 이 분은 걸러냈으면서

유세희씨는 걸러내지 못했을지...

 

이게 과연 진실 일까요...?



출처 :연예계뒷다마  글쓴이 : K R W ♡

덧글

  • 렛미인 2016/02/25 16:38 # 삭제 답글

    조작이 사실입니다. 일부러 자극적이고 불쌍하게 만든거지 절대로 사실도 아니고 불쌍한 애도 아닙니다.
    미국은 인종차별에 매우 엄격해서 학교에서 코리안이라고 아이들이 때리고 욕한다는 것은 있을 수 없어요. 게다가 선생님에게 도움을 청했는데 외면당했다? 그 선생 잘릴 일 있습니까? 제 친구는 초딩때 흑인애한테 "네가 좀 더 하야면 더 예쁠텐데"라고 철없는 말 한마디 했다가 부모님 교장실에 불려갔습니다. 고등학교 때 각목으로 때리며 인종차별을 한다면 정학 내지는 퇴학도 받을 수 있어요. 직장 내에서 그런 일이 일어난다면 징계/정직/해고 될 수도 있는 사안입니다.
    그리고 VCU는 버지니아 최고 대학이 아닙니다. 엄연히 버지니아 주립대도 있고 버지니아 공대도 있습니다. VCU는 그냥 그런 정도의 애들이 충분히 갈 수 있는데고, 방송에는 치대라고 나왔는데 그냥 학부입니다 치대도 아니고. 치의과도 아닙니다. 미국은 일반 대학 학부를 졸업하고 다시 치대에 가서 졸업을 해야만 치과의사가 될 수 있습니다. 개뻥이죠.
    집이 찢어지게 가난했다? 개뻥입니다. 지금도 잘 살고 있습니다. 다만 미국 경기 좀 안 좋아진데다가, 유세희가 교통사고를 내서 상대방 차량 사람이 죽는 바람에 재판을 받게 돼서 그 비용 대느라 집이 좀 휘청했을 겁니다. 렛미인 됐을 때 돈 안들이고 양악할 수 있다고 엄청 좋아했습니다.
    방송 처음에 떨어지고는 작가한테 엄청 항의했답니다. 내보내준대서 수술해준대서 자비로 한국까지 왔는데 어쩌실거냐고 책임지시라고. 그랬더니 작가가 유세희 만큼은 자기가 꼭 책임지고 해주겠다고 걱정말라고 하더니 패자부활전에서 선택되더군요. 제대로 방송 조작이죠.
    얼마 전에도 하도 뒷담 까다가 뒷담 본인한테 걸려서 뺨 맞았다더군요.
댓글 입력 영역